서로[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한국관광공사의 공공데이터를 이용해 전라북도 전주시 서로[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의 홈페이지, 연락처, 이용정보, 위치(지도) 등 각종 정보를 제공합니다.




서로는 전주한옥마을 안에 있는 전통 한옥 게스트하우스다. 소나무와 황토로 정성껏 지은 한옥은 반들반들 윤이 날 정도로 잘 관리돼 있으며, 전주한옥마을에서도 중앙에 위치해 두루두루 둘러보기 좋다. 여느 한옥 게스트하우스와 달리 규모가 꽤 큰 편이다. 본채와 안채가 한 담장 안에 자리한다. 서로의 온돌 객실은 모두 10개다. 커플 여행객이 머물 수 있는 앙증맞은 크기의 2인용 객실은 모두 7개가 준비돼 있다. 방 안에는 미니 냉장고와 TV가 설치돼 있고 개별 화장실이 딸려 있다. 방마다 작은 툇마루와 창호지를 바른 창이 있어 한옥의 정취를 느끼기엔 부족함이 없다. 그 중 자유실과 진리실은 계단을 둔 복층 구조가 독특하다. 일반적인 복층이라기보다는 다락에 올라가는 듯한 느낌으로 인기가 많다. 안채는 거실과 방 2개가 있는 구조로 냉장고, 인덕션, 취시용품 등이 구비돼 있어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다. 안채에도 계단으로 올라갈 수 있는 다락 공간이 따로 있고, 욕조가 있는 화장실도 있다.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안마의자도 비치돼 있다. 한옥 사이사이 잔디 마당을 둘러보거나 툇마루에 앉아 서로의 한옥 풍경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도 좋다. 서로는 전주한옥마을 중간에 위치해 있다. 전동성당, 경기전, 오목대와 이목대, 전주향교가 지척이고, 조금만 걸으면 자만벽화마을과 풍남문, 한벽당까지도 여행할 수 있다.


전화

010-4033-2610


홈페이지

http://jeonjuguesthouse.co.kr


이용안내

입실시간: 15:00

퇴실시간: 10:30

수용가능인원: 45명

객실유형: 한실

객실수: 10실

규모: 대지면적 505m²

객실내 취사 여부: 불가능(안채만 가능)

주차시설: 가능(공용주차장, 유료)

픽업 서비스: 가능(한 팀당 최대 4명까지)

예약안내: 전화, 홈페이지

예약안내 홈페이지: http://jeonjuguesthouse.co.kr

문의 및 안내: 010-4033-2610


주소[지도]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한지길 100-12